연예
여전히 잘생긴 안재욱, 인생의 꼬리표 조세호와 김흥국 #프로불참러 3인방
입력 2017-07-23 11:30  | 수정 2017-07-23 18:04
안재욱-김흥국-조세호. 사진| 안재욱 인스타그램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황승빈 인턴기자]
배우 안재욱이 인생의 꼬리표 조세호, 김흥국과 함께 다정한 사진이 눈길을 끈다.
최근 안재욱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드디어 세 명 한자리에. 김흥국 조세호 안재욱”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안재욱은 김흥국, 조세호와 함께 환하게 웃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안재욱의 변치않는 훈훈한 모습과 묘하게 닮은 듯한 세사람의 모습에 눈길을 끈다.
지난 18일 방송된 KBS2 ‘냄비받침에서는 안재욱의 두 번째 출판 아이템인 ‘(비)추천 맛집 게스트로 김흥국과 조세호가 출연해 ‘프로불참러 3인방의 특급 만남이 성사됐다. 안재욱이 공개한 사진은 이 특급만남을 기념한 것.
이에 누리꾼들은 "안재욱 너무 멋있어","김흥국이 창시한 조합","진짜 너무 웃겨요","프로불참러","셋이 수다 폭발할듯","세분다 좋아요"등의 호감을 보였다.

앞서 안재욱은 지난 20일 KBS2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조세호 인기 역주행의 주역이라는 칭찬에 "김흥국 선배님 덕이다. 그 이후에 내 인생에 조세호라는 꼬리표가 생길 줄 정말 몰랐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흥국은 과거 MBC '세바퀴'에서 조세호에게 안재욱 결혼식에 왜 안 왔냐?”고 뜬금없이 물었고, 이에 조세호가 모르는데 어떻게 가요”라며 당황스러워했다. 이 장면이 뒤늦게 온라인에서 큰 화제가 되면서 조세호는 '프로불참러'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hsbyoung@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