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씨스퀘어'의 대양이앤씨가 감성조명 전문업체인 필룩스와 공동으로 고기능성 집중력향상 스탠드 '엠씨스퀘어 룩스'를 내놓고 본격 판매에 들어갔습니다.
'엠씨스퀘어 룩스'는 기존 스탠드제품과는 달리 집중력을 향상시키는 엠씨스퀘어 집중력 프로그램이 내장돼 있고 수리과목, 언어과목, 창의과목별로 가장 효과있는 색 온도의 빛을 선택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또한 최고급 아로마향까지 내장돼 있어 시각과 청각, 후각의 3가지 감각기관을 통해 집중력향상을 시켜주는 제품이라는 설명입니다.
대양이앤씨 마케팅 부문 박용만 전무는 "엠씨스퀘어 룩스는 수험생들과 학생 뿐만 아니라 집중력을 요구하는 전문직 종사자들에게도 필수적인 제품"이라며 "뛰어난 집중력 향상을 통해 학업성적과 업무효율을 향상시켜주는 최첨단 제품"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이에 앞서 지난해 9월 대양이앤씨와 필룩스는 각각의 전문성을 최대한 활용해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과 복합신제품을 공동개발하기로 전략적 제휴를 맺었으며 5개월여만에 '엠씨스퀘어 룩스' 개발에 성공했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엠씨스퀘어 룩스'는 기존 스탠드제품과는 달리 집중력을 향상시키는 엠씨스퀘어 집중력 프로그램이 내장돼 있고 수리과목, 언어과목, 창의과목별로 가장 효과있는 색 온도의 빛을 선택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또한 최고급 아로마향까지 내장돼 있어 시각과 청각, 후각의 3가지 감각기관을 통해 집중력향상을 시켜주는 제품이라는 설명입니다.
대양이앤씨 마케팅 부문 박용만 전무는 "엠씨스퀘어 룩스는 수험생들과 학생 뿐만 아니라 집중력을 요구하는 전문직 종사자들에게도 필수적인 제품"이라며 "뛰어난 집중력 향상을 통해 학업성적과 업무효율을 향상시켜주는 최첨단 제품"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이에 앞서 지난해 9월 대양이앤씨와 필룩스는 각각의 전문성을 최대한 활용해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과 복합신제품을 공동개발하기로 전략적 제휴를 맺었으며 5개월여만에 '엠씨스퀘어 룩스' 개발에 성공했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