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지코, 추억 가득한 일본 여행기 공개…솔직 담백한 일상 엿보기
입력 2017-07-20 16:37 
지코가 추억 가득한 일본 여행기를 공개한다
[MBN스타 김솔지 기자] 래퍼 지코가 추억이 가득 담긴 일본으로 여행을 떠난다.

20일 오후 7시, 딩고 뮤직의 페이스북 및 유튜브 등 공식 채널에는 지코의 일상과 솔직한 진심을 엿볼 수 있는 단독 리얼리티 ‘핵 지코(HACK ZICO) 4회가 공개된다.

‘핵 지코 4회에서는 지코가 어린 시절부터 우정을 쌓아왔던 친구들과 일본 여행을 떠나는 과정이 그려진다. 지코는 일본 유학생 시절 가장 많은 시절을 보냈던 학교에서 사진을 찍는가 하면, 골목골목을 거닐며 감상에 젖는다.

또한 지코는 친구들과의 점심식사 자리에서 남다른 추억을 공유한다. 일본 지하철 음성 안내에 대한 향수가 있다”고 말문을 연 그는 생일을 맞은 친구의 이름을 넣어 랩을 했던 순간, 친구의 집에서 함께 밥을 먹던 순간 등 세세한 추억까지 털어놓으며 솔직 담백한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뿐만 아니라, 지코가 친구들과 인력거에 몸을 싣고 명소를 누비는 과정을 통해, 일본 거리에서 펼쳐지는 유쾌한 먹방, 스티커 사진 촬영 등 지코의 천진난만한 모습도 만나볼 수 있다.

‘핵 지코는 지코의 휴대폰을 해킹하여 그의 개인적인 일상을 관찰한다는 신선하고 흥미로운 콘셉트의 5부작 리얼리티다. 국내 음악의 트렌드를 이끄는 동시에 글로벌 뮤지션으로서 도약 중인 ‘핫 아이콘 지코의 화려한 삶 뒤에 감춰져 있던 인간 우지호의 인간적인 매력을 조명한다.

김솔지 기자 solji@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