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아가방앤컴퍼니, 컨피던스 유아동 전문 수영 용품 5종 출시
입력 2017-07-18 13:34 

유아동패션용품 전문기업 아가방앤컴퍼니(대표 신상국)가 영국 유아수영복 전문 브랜드 '컨피던스(Konfidence)'의 오리지널 구명조끼를 비롯한 수영 용품 5종을 국내에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영국은 영유아도 생후 7주부터 수영 수업을 받는 것으로 알려진 대표 아기 수영 선진국이다. 초등학교 전 학년에서 필수로 수영 수업을 받는 등 생존 수영을 중요시 여기는 영국 부모들이 최상의 수영 전문 브랜드로 여기는 것이 바로 컨피던스다.
컨피던스는 다양한 수상 내역과 영국 수영 학교 납품 등으로 입증된 뛰어난 제품력을 자랑하는 만큼 올 여름 바캉스 시즌을 목전에 앞두고 안전한 아이 수영 용품을 고민하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매력있는 선택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아이들을 최우선으로 생각한 프리미엄 소재, 세심한 마감 처리, 뛰어난 안전성과 기능성까지 성인 수영복과 견주어도 손색없는 제품이다.
올 여름 바캉스를 떠나기 전 주목할 컨피던스의 대표 상품은 오리지널 구명조끼와 슈트다. 모두 프리미엄 네오프렌 재질을 사용해 물 속과 물 밖 어디에서든 아이에게 편안한 활동성과 함께 탁월한 보온성을 제공한다. 피부가 연약한 아이들을 위해 UV 100% 차단 기능과 함께 부드러운 바인딩 처리로 피부 마찰을 최소화했다.

아이들의 물놀이 필수 안전용품인 오리지널 구명조끼는 8개의 내부 스폰지 포켓을 아이의 수영 실력에 따라 탈부착할 수 있다. 미아 방지를 위한 밝은 노란색의 조끼 뒷면 디자인, YKK 지퍼와 벨크로 사용으로 뛰어난 안전성과 내구성을 자랑한다. 한편 슈트류는 제품 상·하단과 측면에 벨크로를 사용해 쉬운 착용을 가능케함은 물론 아이의 성장에 맞춰 조정도 가능하다.
아가방앤컴퍼니는 컨피던스의 오리지널 구명조끼와 슈트류 3종 외에도 발 보호·미끄럼 방지 수영 양말 등을 함께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된 컨피던스 제품들은 아가방앤컴퍼니의 원스톱 편집숍 넥스트맘 및 아가방 브랜드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다.
[최현재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