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복면가왕’ 삼바걸…정체는 예상대로 “이하이”
입력 2017-07-16 17:45  | 수정 2017-07-16 19:30
'복면가왕' 이하이.제공lMBC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은솔 인턴기자]
뽀빠이에 진 삼바걸은 이하이였다.
16일 오후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금치 먹고 파워업 뽀빠이'와 '삼바삼바삼바삼바 시선강탈 삼바걸'이 2라운드 대결을 펼쳤다.
이날, ‘시금치 먹고 파워업 뽀빠이'는 신성우의 '사랑한 후에'를 불렀고, 이에 맞서 ‘삼바삼바삼바삼바 시선강탈 삼바걸은 보아의 ‘마이 네임을 열창했다. ‘삼바삼바삼바삼바 시선강탈 삼바걸은 풍부한 성량과 소울 넘치는 중저음 보이스를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아쉽게도, 판정단 투표 결과 ‘삼바삼바삼바삼바 시선강탈 삼바걸은 ‘시금치 먹고 파워업 뽀빠이에 패했다. 이후, 가면을 벗은 ‘삼바삼바삼바삼바 시선강탈 삼바걸의 정체는 이하이로 드러났다.

앞서, 판정단 산다라박은 ‘삼바삼바삼바삼바 시선강탈 삼바걸을 이하이로 추측했고, 일부 네티즌들도 이하이임을 확신한 바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역시 이하이였네”, 산다라박 보는 눈 있네”, 이하이 아쉽다”, 이하이 매력 넘쳐”, 좀 더 올라갔음 좋았는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복면가왕은 MBC에서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estree@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