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프듀2` 워너원 쇼콘 티켓 오픈일 확정
입력 2017-07-07 17:24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인구 기자]
올해 상반기를 뜨겁게 달군 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2을 통해 국민 프로듀서의 손으로 직접 선발된 그룹 워너원이 오는 8월 데뷔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워너원 프리미어 쇼콘 티켓 오픈일이 확정됐다.
8월 7일 첫 번째 미니앨범 발매와 함께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개최하는 ‘워너원 프리미어 쇼콘의 티켓은 공식팬클럽 선예매는 7월 12일, 일반 예매는 13일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진행된다.
일반 예매에 하루 앞서 진행되는 공식팬클럽 선예매는 12일 오후 8시부터 같은 날 오후 11시 59분까지 현재 모집 중인 워너원 공식팬클럽 회원에 한해 1인 1매 구입 가능하며, 워너원 공식팬클럽 가입 시 사용했던 인터파크 아이디로 로그인 후 예매할 수 있다.
일반 예매는 13일 오후 8시부터 동일하게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진행되며, 1인 2매까지 예매가 가능하다. 팬클럽 선예매를 통해 티켓을 구입한 경우에도 일반 예매를 통해 추가 1매씩 구입 가능하다.

‘워너원 프리미어 쇼콘은 국내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쇼케이스(Showcase)와 ‘콘서트(Concert)가 결합된 새로운 형태의 무대로, 데뷔 무대로서는 이례적으로 국내 유일의 돔구장인 고척 스카이돔에서 개최된다.
베일에 가려져 있는 워너원 데뷔 앨범의 신곡들과 강렬한 퍼포먼스를 최초로 공개하는 자리로, 워너원의 데뷔 무대를 기다려온 팬들에게 최고의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in999@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