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국프 마음속에 저장”…‘프듀2’ 안형섭·이의웅, 화보현장 최초 라이브 공개
입력 2017-07-07 09:17 
‘프로듀스101 시즌2’ 안형섭, 이의웅이 화보현장을 라이브로 공개한다
[MBN스타 김솔지 기자]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연습생 안형섭, 이의웅 연습생이 화보 현장을 라이브로 공개한다.

두 사람은 오는 9일 오후 신사동에 위치한 스튜디오다운에서 디지털 매거진 뷰(VIEW)와 지오아미코리아(GIOAMI KOREA)가 함께 기획한 패션 화보를 찍는다. 특히 오후 7시부터 한 시간 가량 화보 현장을 즉석에서 공개해, 팬들과 소통하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계획이다.

해당 라이브는 네이버 V앱의 JTBCPLUS 채널과 아미고TV 채널을 통해 동시 송출되며, 생방송 종료 후 바로 다시보기 서비스가 제공된다.

두 사람이 화보 촬영을 한다는 소식이 알려지자 벌써부터 팬들은 폭발적인 관심을 보내고 있다. 그동안 귀여운 남사친 이미지로 사랑받은 두 연습생이 이번 매거진 뷰 화보에서는 180도 달라진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기 때문이다.

디지털 매거진 뷰(VIEW)는 현재 가장 핫한 아이콘인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신들과 시리즈 화보를 기획하고 있다. 17일에는 또 다른 ‘프로듀스 101 시즌2 연습생들이 색다른 조합으로 화보에 참여할 예정이니 많이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김솔지 기자 solji@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