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7월 컴백` 박보람 털털한 달밤친구 매력
입력 2017-07-01 10:24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인구 기자]
7월 활동을 앞두고 있는 가수 박보람이 네이버 V앱을 통해 일상을 공개해 기대를 불러일으켰다.
박보람 소속사 MMO 측은 지난달 30일 박보람의 공식 V앱 채널을 통해 그의 다양한 일상과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달밤캠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편안한 옷차림으로 편의점에 방문해 간식을 고르거나 오락실에서 게임에 열중하는 등 그간 무대 위에서는 볼 수 없었던 박보람의 꾸미지 않은 평범한 일상이 담겼다.
차안에서 노래를 부르다가도 도라에몽 성대모사를 하며 엉뚱 발랄한 모습을 선보이는 등 어디로 튈지 모르는 ‘흥부자 박보람의 톡톡 튀는 매력들이 예고됐다.

‘달밤캠은 먹방부터 혼술까지 박보람의 일상을 담은 콘텐츠로 동네 친구 같은 박보람의 소탈한 일상들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인 만큼 그의 컴백을 손꼽아 기다려왔던 팬들의 반가움을 자아낼 예정이다.
앞서 박보람은 데뷔곡 ‘예뻐졌다에 이어 ‘연예할래 ‘다이나믹 러브 등의 히트곡은 물론 다수의 드라마 OST로 전 음원 사이트 정상을 차지해 ‘신흥 음원퀸으로 자리매김했다.
박보람은 7월 중순 새 앨범 발매를 앞두고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in999@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