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LG, 여성·어린이 대상 ‘응원버스’ 이벤트 실시
입력 2017-07-01 10:12 
사진=LG 트윈스 제공
[매경닷컴 MK스포츠 황석조 기자] LG 트윈스가 여성과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잠실구장에서 야구관전을 체험하는 ‘LG 트윈스 응원버스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참가비가 없는 무료행사이며 참여하는 분들은 LG트윈스 응원버스”를 타고 잠실구장으로 와서 야구관람을 하고 다시 응원버스를 타고 편안하고 안전하게 귀가할 수 있다. 참가기념품과 저녁식사를 제공받고 SNS이벤트 등을 통해 푸짐한 경품도 받을 수 있는 ‘LG트윈스 홈경기 관람 풀 패키지 행사이다.
LG는 이번 행사를 올 시즌 잠실 홈경기중 총 5회를 진행할 예정이며 첫번째로 7월7일(금) 한화이글스와의 잠실홈경기에 숙명여자대학교 여대생들을 대상으로 시작한다. 7월7일(금) 오후 3시30분 숙명여자대학교에서 LG 트윈스가 2010년부터 진행하고 있는여자가 사랑한 다이아몬드” 야구특강을 들은 후 ‘LG트윈스 여대생 응원버스를 타고 잠실야구장으로 이동하여 경기를 관람하고 다시 응원버스를 타고 학교로 안전하게 돌아가게 된다.
LG 스포츠 경영지원실장 진혁 상무는 이번 행사는 야구저변확대와 야구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LG트윈스와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어주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향후에도 야구초보여성들과 야구장이 멀어 쉽게 오지 못하는 원거리의 어린이들을 초청하는 등 다양한 계층을 대상으로 지속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hhssjj27@maekyung.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