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자우림 구태훈 “개인사정으로 당분간 자우림 활동 중단한다”(전문)
입력 2017-06-28 22:29 
자우림 사진=MBN스타 DB
[MBN스타 백융희 기자] 밴드 자우림 드러머 구태훈이 활동 중단 선언을 했다.

자우림은 28일 오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우리 드러머 구태훈이 개인적인 사정으로 당분간 함께 활동하지 못하게 됐다”면서 구태훈 멤버가 팀에 복귀할 수 있도록 팬 여러분 부디 넓은 이해와 응원 부탁한다”고 밝혔다.

구태훈은 개인사정으로 당분간 함께 활동하지 못해 아쉽고 다시 함께하길 응원해 달라”며 더 행복하시길 언제나 기도하겠다. 우리 모두 다함께 자우림 Forever”라고 하차 소감을 전했다.

자우림은 오는 8월 20주년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자우림입니다. 갑작스레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저희 드러머 구태훈이 개인적인 사정으로 당분간 함께 활동하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구태훈 멤버가 팀에 복귀할 수 있도록 팬 여러분 부디 넓은 이해와 응원 부탁드립니다. 저희 자우림 일동 심기일전하여 좋은 공연과 좋은 앨범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이른 더위에 모두 건강하시기를 기원합니다. - 자우림 올림.

자우림을 사랑해주시고 아껴주신 여러분께 아쉬운 소식 전해드려 죄송합니다. 개인사정으로 당분간 함께 활동하지 못해 아쉽고 다시 함께하길 응원해 주세요~ 더 행복하시길 언제나 기도하겠습니다~ 우리모두 다함께 ~자우림 Forever! - 구태훈 올림.

백융희 기자 byh@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