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JRC중국어학원, 중국어 입문자 위한 다양한 혜택 마련
입력 2017-06-28 16:14  | 수정 2018-03-15 10:14
중국어 전문학원 JRC중국어학원이 중국어 초보 입문자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학원 측은 쉽고 재미있는 교재 내용, 전문강사의 체계적인 강의, 집에서도 학습 가능한 온라인 무료 동영상 강의 등 중국어회화를 처음 시작하는 입문자들에게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현재 JRC중국어학원은 인기 중국 회화 교재인 맛있는중국어로 EBS 중국어회화 대표강사 유리강사가 첫 입문 과정을 강의하고 있다.

또한 학습에 필요한 동영상 및 교재 무료 제공, 신규 수강생 10% 수강료 할인, 20명 추첨 전화중국어 무료 제공 등으로 중국어를 시작하는 첫 수강자의 만족을 높이는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강남역에 위치한 중국어 전문학원 JRC중국어학원이 중국어 초보 입문자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하여 중국어를 시작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다양한 커리큘럼도 준비돼 있다. 중국어 회화종합 과정인 맛있는중국어 과정부터 최대 7인 소수정예 스피킹원어민회화과정, 합격할 때까지 책임지는 것을 목표로 하는 장영미, 양영호, 짠잉, 유선광 강사의 HSK 방학 단기완성과정 등이 있다.

이 외에도 직장인 비즈니스 중국어 과정 중국영화, 드라마로 배우는 스크린 중국어 과정, ‘중국어 관광통역 안내사 한번에 합격하기 저자인 이은미 강사의 관광 중국어 통역 안내사 과정, 승무원 기업체 취업을 대비하는 취업면접 대비과정, EBS 이승해 강사가 진행하는 커이커이 어린이 중국어지도사 양성과정 & 라오스하오 성인 중국어 강사양성과정 등을 운영하고 있다.

방학대비 다양한 특강 및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월 HSK 시험 전 실제 HSK 시험과 동일한 형식으로 진행되는 HSK 대표강사 장영미 강사의 모의고사 및 풀이 특강, HSK 전 급수 릴레이 특강, 중국어 강사 양성과정인 라오스하오, 커이커이 무료특강 등이 진행 중이다.

오는 7월 3일(월) 13~17시까지는 예약 없이 방문해 전 강사에게 원하는 강의의 레벨테스트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중국어 관련 다양한 학습 자료 및 컨텐츠를 매일 접하고 싶다면 jrc중국어학원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과 친구 맺기를 신청하면 된다.

한편 중국어 교육 전문 JRC중국어학원 강남 본원은 강남역 12번 출구에 위치해 있다. 7월 4일 개강을 앞두고 있으며 상세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