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컬러스킨, 아이폰7/7플러스 세틴매드레드 후면 풀커버 랩핑보호필름 런칭
입력 2017-06-28 14:00 


프리미엄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컬러스킨(ColorSkin)이 아이폰 7/7플러스 전용 세틴매드레드 후면보호필름 및 주변 액서서리 라인업을 갖추고 정식 런칭했다.

컬러스킨은 감성적인 색감으로 기기 본연에 부족한 색감과 감성을 주는 동시에 생활 중의 발생하는 충격에 대한 보호력을 가진 프리미엄 원단을 사용했으며, 기기 본연의 그립감과 디자인을 살리는 후면 랩핑 필름 브랜드다.

컬러스킨 관계자는 비비드(vivid)사의 원단을 사용해 일반 필름에 비해 내구도가 높고 오염에 대한 저항력을 높인 필름”이라면서, 감성적인 색감과 정교한 마감으로 심미성을 높여 세계적인 브랜드와의 경쟁에서도 자신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컬러스킨은 기존의 아이폰7/7플러스 케이스를 대체할 수 있는 새로운 트랜드를 열어가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아이폰7/7플러스 전용 상품인 ‘세틴매드레드에 구성된 후면 랩핑 필름은 버블프리기능으로 기포를 방지해 부착이 용이하다.

컬러스킨은 기기 본연의 디자인에 맞게 1:1 입체설계로 디자인되어 일체감이 높으며, 전문 컬러리스트들이 기기와의 알맞은 색감을 골라냈다고 업체측은 소개했다.

또한, 컬러스킨은 세틴메드레드에는 충전케이블, 충전기, 이어폰을 위한 랩핑 필름도 추가되어 단순히 기기에서만 색감을 나타내는 것이 아니라 주변 액서서리에서도 같은 색감을 느낄 수 있어 타브랜드와 차별화를 꾀했다.

컬러스킨은 또한 갤럭시 S8/S8플러스 모델을 위한 ‘세틴매드레드 런칭을 시작으로 상품 라인업을 점차 확대해나가고 있으며 전문컬러리스트와 함께 기기에 어울리는 컬러감을 찾는데 열중 할 것이라 밝혔다.

컬러스킨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구매는 ‘컬러스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