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제8회 MBN 암&건강박람회 참여하는 가누다, 기능성 베개 총출동
입력 2017-06-28 10:53 

기능성 베개 리딩 브랜드 '가누다'가 오는 7월 13~16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개최되는 '제8회 MBN 암&건강박람회'에 참여한다.

이번 박람회는 올해 가누다의 첫 공식 행사 일정으로 수면의 질을 높여줄 베개 아이템이 대거 소개될 예정이다. 가누다는 박람회 현장에서 비바체, 안단테 등의 블루라벨 제품과 렌토, 라르고 아다지오 등의 골드라벨 제품을 모두 전시하겠다는 계획을 세웠다.

특히 가누다는 박람회 부스를 찾은 참관객들을 대상으로 일부 제품에 대한 할인 판매 행사도 진행한다. 여기에 물리치료사의 두개천골요법 목덜미선 지지(OCBR)•뒷머리 압박(CV4) 등의 마사지를 선보여 참관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또한 참관객들의 목 건강 상태를 측정한 후 최적의 기능성 베개를 추천하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해당 베개에 대한 체험 서비스도 마련돼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가누다 관계자는 "가누다 베개는 물리치료사협회가 공식 추전하는 기능성 베개로 편안한 수면과 더불어 정상적인 경추의 C커브 유지 기능도 갖춘 것이 특징"이라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가누다의 기능성 베개 제품을 다양하게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MBN과 매일경제가 공동 주최하는 이번 박람회는 대학병원 및 일반병원, 의료기기 업체, 식품업체, 제약업체 등이 다수 참여하여 암•건강 관련 다양한 콘텐츠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각 진료과목 별 명의들이 총출동하는 건강강좌, 즐거움과 유익함이 가득한 메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고삼인 홍삼, 가누다 베개, 휴대용 선풍기 등을 증정 받을 수 있는 사전 참여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한편, 이번 박람회는 홈페이지 및 사무국 전화를 통해 사전 참여 신청이 가능하다.

원진재 매경헬스 기자 [ wjj12@mkhealth.co.kr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