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가구 오퍼 사이트 챗홈, 셀프인테리어의 감성이 깃든 행복을 담다
입력 2017-06-28 10:14 


현대인을 위한 가구 오퍼 사이트 ‘챗홈(CHAT.HOM)이 마음에 드는 가구, 소품 링크를 공유하기만 해도 풍성한 할인 혜택을 만나볼 수 있는 독특한 발상의 창의적인 구매 서비스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 사이트는 ‘집을 삶이 만들어지는 소중한 공간으로 생각하는 현대인에게 일상 속 재미있는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기 위해 다양한 감성이 깃든 가구, 소품을 한 자리에 모았다. 또 글로벌 업체들과 함께한 B2B 플랫폼을 운영 중이며, 고객들이 구매 과정에서 리스크를 줄이고, 디자인부터 가격까지 꼼꼼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활용도를 높였다.

이 뿐만 아니라. 사이트에 게시된 가구, 소품 정보가 정확한지, 믿을만한 업체인지 알 수 있도록 흥미로운 발상의 링크 서비스도 제공한다.

특히 업계 최초로 창의적인 구매 방식을 도입하여, 사고 싶은 내 취향의 가구, 소품의 링크를 공유하기만 해도 가격이 내려가는 풍성한 할인의 기쁨을 맛볼 수 있다는 점이 돋보인다.


같은 취향을 가진 여러 명의 고객이 함께 제품을 구입할 경우 훨씬 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하는 것도 가능하며, 매일 ‘time pick 페이지에서 본사가 가구, 소품업체, 쇼핑몰을 직접 관리하여 협의한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 한번의 가격 협상을 통해 가구, 소품 카테고리별 온라인 최저가 제품을 최대 30%까지 할인 받을 수 있음은 물론, ‘1개월간 리미티드 한정 판매 혜택, 디자인 에디터들이 선정한 ‘유럽 홈 스타일링 아이템, ‘2018 가구 트렌드 모음전까지 준비돼 있다.

챗홈은 건축, 인테리어, 그래픽, 디자인 업계에서 10년 이상 활동했던 전문가들이 그간의 노하우를 한데 모아 창의적이면서도 투명한 구매 방식을 도입한 신개념 가구 오퍼 사이트다.

업체 측 관계자는 챗홈은 일상의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합리적인 셀프인테리어의 동반자가 되기 위해 ‘집도 청춘! 집을 위한 메이크업이라는 신개념 컨셉으로 출발했다. 모든 고객들이 제품이 든 상자를 열 때마다 제품에 담긴 감성과 행복을 함께 연다는 생각으로, 디자인부터 가격, 콘텐츠, 배송까지 챙기는 최적의 서비스를 구축해 나가겠다”며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가구, 소품, 조명, DIY제품들을 만나고, 나만의 개성을 표현한 인테리어를 완성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