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롤점검 후 수정된 ‘13대 버그’는? (공식자료)
입력 2017-06-28 08:24 
롤점검 종료로 적용된 7.13 패치를 통하여 13가지 버그가 수정됐다. 사진=리그오브레전드 공식 SNS
[매경닷컴 MK스포츠 강대호 기자] 롤점검으로 적용된 7.13 패치로 여러 오류도 수정됐다.
리그오브레전드(롤·LoL) 개발·발행·배급사 라이엇 게임즈는 28일 오전 6시 시작한 서버 점검 및 업데이트를 6시 44분 마무리했다.
이번 패치로 13가지 버그가 수정됐다. 이하 안내 전문.

탈리야의 W - 지각변동이 이제 대사를 올바르게 출력합니다.
불사조 퀸이 더 이상 R - 공중 강습에 기본 음향 효과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자야가 R - 저항의 비상을 사용해 적 챔피언을 공격하는 동시에 포탑이 미니언을 처치해도 더 이상 포탑이 다음 미니언 대상의 사망 시까지 챔피언을 공격 대상으로 지정하지 않습니다.
라이즈가 W - 룬 감옥과 E - 주문 전이가 대상을 지정할 수 없어 취소된 후 Q - 과부하의 스킬 아이콘이 재사용 대기시간 중인데도 밝게 표시되지 않습니다.

바루스가 R - 부패의 사슬을 최대 사거리에서 사용하면 적에게 퍼지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징크스의 웃음이 더 이상 마지막에 숨을 들이쉴 때 끊기지 않습니다.
렝가가 이제는 맵 전역의 모든 소환사에게 일부 공격 및 처치 대사를 출력하지 않습니다.
갱플랭크의 R - 포탄 세례 (및 모든 갱플랭크 스킨)의 음향 효과 동기화가 더 이상 카메라의 시점이 멀어진 후 돌아올 때 어긋나지 않습니다.
스킨과 귀환 음향 효과의 동기화가 어긋나거나 정확히 재생되지 않는 몇 가지 상호작용을 수정했습니다.
정확한 시점에 재생되지 않는 몇 가지 스킨 음향 효과와 대사를 수정했습니다.
원소술사 럭스가 이제 변신 과정에서 같은 원소를 클릭할 수 있습니다.
빛의 인도자 리븐과 어둠의 인도자 야스오의 한정 테두리 아래 부분이 로딩 화면 중 잘려 나가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하이라이트 영상에서 다채널 오디오 인코딩과 관련한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dogma01@maekyung.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