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헤이즈, `엠넷 프레젠트`와 손잡고 음원차트 석권
입력 2017-06-27 11:10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인구 기자]
엠넷 디지털 채널 M2 컴백 프로젝트와 손잡고 컴백한 가수 헤이즈가 새 EP 앨범 ‘///(너 먹구름 비)으로 주요 음원 차트 정상을 석권했다.
헤이즈는 앨범 발매 당일인 지난 26일 오후 5시 30분 ‘엠넷 프레젠트를 통해 새 앨범의 타이틀곡 ‘널 너무 모르고의 라이브 무대와 뮤직비디오를 최초로 공개했다.
헤이즈의 신곡 라이브가 독점 생중계된 ‘엠넷 프레젠트 페이스북에는 ‘역시 음원 강자답다 ‘독보적인 음색 ‘나오는 노래마다 취향 저격 등의 호평이 이어졌다. ‘엠넷 프레젠트 종료 직후에는 엠넷닷컴 등 주요 음원 차트 검색어 순위 상위를 차지했다.
헤이즈의 신보 ‘///의 타이틀곡 ‘널 너무 모르고는 발매 다음날인 27일 오전 7시 기준 멜론, 엠넷닷컴, 올레뮤직, 지니뮤직, 벅스 등 실시간 음원 차트에서 1위에 올랐다.

‘M2 컴백 프로젝트는 혁오, 로이킴, 이해리, 박경, 여자친구, 하이라이트 등 다양한 뮤지션의 최초 컴백 무대를 마련해, ‘아티스트들이 사랑하는 최고의 컴백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헤이즈는 오는 30일 M2의 ‘마이 라이브(My Live)를 통해 ‘널 너무 모르고 영상을 M2 페이스북과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한다.
in999@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