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종합]‘라스’ 이소라-송경아-한혜진-유라, 몸매 종결자 4인 ‘미모·몸매 비법 대방출’
입력 2017-06-22 00:46 
[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허은경 객원기자 ]
‘라디오스타 이소라, 송경아, 한혜진, 걸스데이 유라가 미모와 몸매에 빛나는 입담을 뽐냈다.
21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側�?峙姆靜�특집으로 모델 이소라, 송경아, 한혜진과 걸스데이 유라까지 몸매 종결자 4인이 출연했다.
이날 이소라는 10년 만에 라스에서 처음 불러줬다. 요즘 내가 핫해서 그런가 보다”고 입을 뗐다. 이후 윤종신이 이소라씨가 나랑 동갑이다”고 밝혀 웃음을 안겼다. 그런가 하면 이소라가 전현무씨가 한혜진을 엄청 좋아했다”고 폭로해 한혜진을 놀라게 만들었다.
이어 한혜진은 몸매관리 비법을 공개했다. 그녀는 먹는 걸 엄청 좋아해서 체중 조절이 힘들다”며 다이어트의 어려움에 대해 털어놨다. 이어 한혜진은 S라인 몸매 비결로 전신거울 누드쇼를 한다”고 말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녀는 (모델이라서) 벗은 몸을 안볼 수 없다, 운동 뒤 전신거울 앞에서 체크한다”고 얘기했다. 또한 한혜진은 한국에선 예쁘다는 말을 한 번도 듣지 못했다. 하지만 해외에 나가니 예쁘다고 많이 했다"며 고백했다.

또한 송경아는 마른 것과 출산은 상관없는 것 같다. 병원에 가 7분만에 아기를 낳았다"고 말해 출연자들이 입을 다물지 못했다.
한편 걸스데이 유라는 여기 오니 쪼꼬미가 된 것 같다”며 언니들의 기에 눌린 듯한 모습을 보였다. 이에 김구라와 김국진이 쪼꼬미를 쭈꾸미”로 알아들어서 웃음폭탄이 터졌다. 이후 이소라는 유라를 향해 "몸매가 좋은 베이글녀 스타일이다”고 유라의 몸매를 칭찬했다. 앞서 유라는 5억짜리 다리 보험에 들었다”고 밝혔다. 김구라가 ‘코코의 이혜영이 다리보험을 최초로 들었다고 소개했다가 유라가 코코가 누구냐”고 물어 세대차이를 느끼게 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