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모두투어, 여름휴가 쿨 특가 기획전 진행
입력 2017-06-21 15:09 

모두투어는 다음달 1일부터 9월 30일까지 남태평양, 미주, 유럽 등 '장거리 여행지역 특가 상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해당기간 동안 장거리 관광지의 특가 상품을 선택하기 쉽도록 한곳에 모은 것이 특징이다. 이번 특전을 통해 미동부·캐나다 베스트셀러, 괌 PIC 슈페리어, 서유럽 3국 등 기존 인기 상품을 합리적 요금에 만날 수 있고, 60일 전 20만원 할인과 교직원·학생 할인도 실시한다.
또한 ▲그룹당 각각 최대 40만원, 100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호주·뉴질랜드와 북유럽·러시아 ▲준특급 상품의 호텔 업그레이드를 진행하는 하와이 ▲출발 전 신청금 결제 시 베이 크루즈를 포함되는 미서부 ▲옵션 선포함 시 반값으로 진행되는 캐나다·미동부 ▲괌·사이판 깜놀까 상품 구매 시 조기예약 또는 기념품 제공 등 다양한 특전도 마련된다.
특전과 함께 여행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7월 28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유럽, 남태평양, 미주 여행을 다녀온 모두투어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모두투어 홈페이지 여행 후기에 사진과 함께 여행기를 남기면 참가된다. 당첨자는 8월 7일 발표할 예정이다. 선착순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디지털뉴스국 조성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