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신서유기4’ 송민호, 지난 시즌에 이어…`소피아노` 엉뚱 오답으로 ‘폭소 유발’
입력 2017-06-21 15:01  | 수정 2017-06-21 16:23
'신서유기4'.제공ltvN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은솔 인턴기자]
‘신서유기 4 송민호가 퀴즈 질문에 ‘소피아노라는 엉뚱한 답변을 해 화제다. 이에, 지난 ‘신서유기 시즌에서도 송민호가 선보인 오답이 다시 재조명되고 있다.
송민호는 지난 20일 방송된 tvN ‘신서유기4에 멤버들과 베트남 가정식 요리를 두고 퀴즈대결을 펼쳤다. 외국 유명인을 맞히는 퀴즈에서, 나영석 PD의 소피”라는 질문에 정답인 소피 마르소가 아닌 소피아노”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송민호는 지난 1월부터 3월 방영한 시즌 ‘신서유기3에서도 역대급 오답을 내놓아 화제가 됐다. 송민호는 ‘신서유기3 방송 당시, 퀴즈대결에서 다양한 오답으로 허당기를 드러냈다.
방송에서 송민호는 ‘카푸치노를 ‘카푸카푸, 몽달귀신은 ‘몽달 스스스엠, ‘갈릴레오를 ‘갈릴레이라고 답해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한편, 송민호의 ‘소피아노 오답으로 인해, ‘소피아노가 포털 사이트 인기 검색어에 등극하는 기현상이 벌어지기도 했다. ‘신서유기4는 tvN에서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estree@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