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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나항공, 국민대학교에서 캐빈승무원 채용설명회 개최
입력 2017-06-21 09:54  | 수정 2017-06-21 10:07
[제공 : 국민대학교]

아시아나항공은 지난 20일 국민대학교 종합복지관에서 캐빈승무원 캠퍼스 채용설명회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300여명의 학생들이 참여한 이번 설명회는 회사소개, 채용일정, 면접 시 주의사항, Q&A 순으로 진행됐으며, 특히 Q&A시간에는 면접관련 많은 질문들이 이어졌다.
국민대는 2018년부터 학점은행제 항공서비스경영과정을 개설해 다음달 15일에 1차 모집 전형을 실시한다. 총 30명을 선발하는 이번 1차 전형 원서접수는 7월13일까지이며 합격자는 7월19일에 발표한다.
심층면접을 통해서 선발하는 국민대학교 항공서비경영은 3년에 국민대학교 총장명의의 경영학사를 취득하고 본인 희망 시 추천을 통해 석사과정에 응시할 수 있다. 타 4년제 대학 평생교육원과 달리 모든 수업은 국민대학교 캠퍼스 내에서 이루어지며 학생증을 발급받아 교내의 모든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디지털뉴스국 고득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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