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리니지M 거래소 7월5일 이전 오픈 준비(공식발표)
입력 2017-06-20 15:50 
리니지M 거래소 시스템은 7월 5일 이전 오픈 준비 중이라고 설명됐다.
[매경닷컴 MK스포츠 강대호 기자] 리니지M 거래소 시스템이 7월 5일 이전 오픈 준비 중이라고 공표됐다.
개발·유통사 엔씨소프트는 20일 해당 게임 공식 홈페이지에 ‘리니지M 이용 등급 관련 서비스 방향 안내를 게재했다. 이하 공지 전문.
6월 21일 00시, 리니지M이 정식 서비스될 예정입니다.

리니지M의 정식 런칭 버전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 스토어에서 '12세 이용가로 제공되며 ‘게임물 관리 위원회 등급분류기준에 따라 교환 및 거래소 콘텐츠의 경우 오픈 시점이 아닌 게임물 관리 위원회의 등급 심사 이후에 고객 여러분께 선보일 예정입니다.
거래소 시스템의 경우 2017년 7월 5일 이전에 오픈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며 게임물관리위원회 등급분류 심사 결과에 따라 그보다 더 빠르게 오픈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입니다.
리니지M은 고객 여러분들의 경험과 가치가 유지될 수 있도록 개발 초기 단계부터 노력을 해왔으며 자유롭게 거래할 수 있는 자유시장 경제가 이뤄질 수 있도록 오랫동안 많은 준비를 해왔습니다.
리니지M에서의 거래는 게임의 바탕을 이루는 가장 중요한 가치 중의 하나인 만큼 이러한 가치가 잘 유지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리와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또한 ‘게임물 관리 위원회에서 권고하는 등급분류기준을 충실히 이행할 예정이며 고객님들께서 게임을 이용하는 데 불편함이 없도록 준비하겠습니다.
[dogma01@maekyung.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