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제로투세븐, 엄마들 기다리던 온라인베이비페어 열어
입력 2017-06-20 15:04 
[사진 제공 = 제로투세븐]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은 유아동 종합몰 제로투세븐닷컴을 통해 '온라인 베이비페어'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온라인 베이비페어'에서는 제로투세븐의 의류브랜드 알로앤루와 유아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궁중비책을 비롯해 매일유업 분유, 하기스 기저귀 등 유아동 의류, 용품을 최대 75%까지 할인 판매한다.
특히 소비자들의 유아동 용품 구매시간대를 분석해 타임 마케팅도 진행해 눈길을 끈다. 오전 10시와 오후 3시 하루 두 차례에 걸쳐 구매금액별 할인쿠폰 3종과 무료배송 쿠폰 1종 등 타임쿠폰 4종을 발급한다. 타임쿠폰은 온라인 베이비페어 기간 동안 약 1만명에게 선착순으로 발급된다.
제로투세븐닷컴 신규고객 또는 첫 구매 회원에게는 온라인 베이비페어 제품에 대해 30%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는 '더드림 쿠폰'을 준다.

또 온라인 베이비페어 제품 5만원 이상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는 유아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궁중비책의 에센셜 키트를 제공한다.
궁중비책 에센셜 키트는 ▲수딩플루이드 ▲샴푸&바스 ▲모이스쳐 로션 3종으로 자연유래 피부 진정 성분 '오지탕'이 함유돼 아기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제로투세븐닷컴 온라인 베이비페어는 엄마들이 가장 기다리는 인기 높은 할인전"이라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쇼핑편의를 높일 수 있는 기획전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