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연우X이석훈 ‘이별택시’, 2017 버전으로 음원 전격 출시
입력 2017-06-17 09:16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신영은 기자]
SBS ‘판타스틱 듀오2에서 환상적인 하모니를 보여준 가수 김연우와 이석훈, 록의 대표 박완규, 부활의 무대가 음원으로 출시된다.
이번에 음원으로 출시되는 곡은 4곡으로 ‘전설의 록 밴드 부활과 판듀 후보 3인이 함께 부른 ‘Lonely Night, 김연우X이석훈 ‘이별택시가 대표적이다. ‘Lonely Night은 부활 정규 5집에 수록된 히트곡 중 하나로 경쾌하고 세련되며, 하늘을 찌르는 듯한 고음이 특징이다.
18일 방송에서는 부활의 원년 맴버였던 박완규가 판듀 후보 3인들과 함께 무대에 올라 원곡과는 색다를 에너지를 폭발시킬 예정이다.
김연우X이석훈 ‘이별택시는 애절한 감정과 슬픔이 가득 담겨있는 노래로, 김연우의 제자로 알려져 있는 SG워너비의 멤버 이석훈이 함께 한다. 스승님의 노래로 함께 무대에 설 수 있어 영광”이라는 이석훈은 김연우와 함께 훈훈한 보이스의 원곡을 새롭게 재해석해 ‘2017버전 이별택시를 선보인다.

이밖에 김연우가 객원 맴버로 참여했던 토이의 대표곡인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도 음원으로 출시된다. 김연우와 최종 판듀 ‘편의점 오빠 문종민의 듀엣으로 만들어진 이 곡은 이별한 후에도 상대방을 위한다는 서정적인 가사와 문종민의 애절한 목소리가 만나 심금을 울린 곡으로 재탄생 되었다.
더불어 ‘회상Ⅲ 음원도 공개된다. 부활 6집에 수록된 곡으로 2집 당시 부활 보컬 이승철이 불러 화제가 된 바 있다. ‘마지막 콘서트로 더 많이 알려진 이 노래는 부활의 최종 판듀와 박완규가 함께 무대를 꾸몄고, 이들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애절한 가사가 만나 감정이 극대화 되며 또 다른 명곡으로 소화해냈다.
부활의 ‘Lonely Night과 ‘회상Ⅲ, 김연우의 ‘이별택시와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음원은 18일 일요일 밤 8시에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출시되며, 김연우와 부활이 맞붙는 '판타스틱 듀오2'는 18일 저녁 6시 25분에 방송된다.
shinye@mk.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