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mbn 10시 주요뉴스
입력 2008-03-14 10:15  | 수정 2008-03-14 10:15
▶ 박근혜 "사적 감정으로 표적공천"
영남 현역의원의 대거 탈락을 놓고 한나라당 공천 갈등이 고조되고 있습니다. 박근혜 전 대표는 사적인 감정으로 표적 공천을 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민주당 전략 공천지역 확정
현역의원 6명을 추가로 탈락시킨 민주당은 오늘 스무곳의 전략지역에 대한 공천을 확정할 예정입니다.

▶ 미분양 주택 12만 가구 넘어
미분양 주택이 1월말 현재 12만 3천가구로 한달만에 만천가구 늘었습니다. 특히 준공 후 미분양 주택도 2만2천가구로 건설경기를 최악으로 몰고 있습니다.

▶ 증권선물 이사장 후보 압축
증권선물거래소 이사장 후보로 이정환 본부장과 남상구 교수, 전홍렬 전 금감원 부원장으로 압축됐습니다. 대통령 측근으로 알려진 이팔성 씨는 탈락했습니다.


▶ 우예슬 양 생사확인 총력
경찰은 숨진 이혜진 양이 암매장된 장소주변에 5백명을 동원해 같이 실종된 우예슬양의 생사 확인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 환율 또 올라...주가 상승폭 둔화
원달러 환율 오늘도 소폭 오르고 있습니다. 코스피 지수는 시간이 갈수록 상승폭이 둔화돼 천6백 20선에 머물고 있습니다.

▶ 힐 "모든 측면 북한과 유용한 협의"
미 힐 차관보는 북한 김계관 외상과 협상후 신고 내용과 형식 모든 측면에서 실질적이고 유용한 협의를 했다고 말했습니다.

▶ 남북 축구대결 '상하이 훙커우' 확정
오는 26일 월드컵 예선 남북 축구대결 장소로 중국 상하이 훙커우 스타디움이 최종 확정됐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