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우주소녀, 첫 정규앨범 ‘해피 모먼트’ 발매직후 음원차트 1위 기록
입력 2017-06-08 18:05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걸그룹 우주소녀가 첫 정규앨범 ‘HAPPY(해피)로 음원차트 최상위권을 강타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면트 측은 우주소녀의 첫 정규앨범의 타이틀곡 ‘HAPPY(해피)가 올레뮤직, 벅스, 소리바다 등 각종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최정상에 올랐다. 팬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첫 정규앨범의 타이틀곡 ‘HAPPY(해피)는 세계적으로 유행인 댄스홀 비트가 가미된 댄스곡으로 사랑에 빠진 소녀의 행복한 감정을 고스란히 표현했다.

설레는 감정을 솔직하게 담아낸 가사는 또래 소녀들이 표현할 수 있는 예쁜 모습과 싱그러운 감성으로 공감대를 형성했다.


이번 앨범에는 씨스타, 트와이스 등과 작업한 히트메이커 블랙아이드필승을 비롯해 화려한 작곡진을 자랑한다.

블랙아이드필승이 타이틀곡 ‘Happy에 참여했고, ‘비밀이야로 호흡을 맞췄던 e.one, 트와이스 ‘KNOCK KNOCK을 만든 작곡가 심은지, 소녀시대 ‘Gee 작곡가 이트라이브 등 검증된 프로듀서들이 우주소녀의 첫 정규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엑시는 10곡 중 6곡을 랩메이킹해 음악적 면모를 보였다.

한편 우주소녀는 8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9일 KBS2 ‘뮤직뱅크, 10일 MBC ‘쇼!음악중심, 11일 SBS ‘인기가요 등을 통해 방송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온라인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