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에이스침대, 경기도 최대 규모 프리미어샵 `분당판교점` 리뉴얼 오픈
입력 2017-06-07 15:43 
분당판교점

에이스침대(대표 안성호)가 경기도와 분당 지역 내 최대 규모 프리미어샵 '분당판교점'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에이스침대 분당판교점은 지난 2003년 오픈 이래 약 14년간 인근 지역의 대형 매장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분당판교점은 총 3층, 연면적 약 694㎡(약 210평) 규모로 층마다 넓은 면적으로 여유롭고 편리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다.
분당판교점에서는 에이스침대뿐 아니라 모던 라이프스타일 퍼니처 '리오가구', 노르웨이 에코르네스사의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 에이스침대의 기술력이 집약된 프리미엄 매트리스 '에이스 헤리츠' 등 에이스침대에서 운영하는 다양한 브랜드를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다.
1층은 모던한 럭셔리 스타일의 인테리어로 에이스침대의 대표 모델들로 구성돼 있고 지하 1층 매트리스 체험 존에서는 다양한 매트리스를 부담 없이 체험 가능하다.

올바른 수면 방법 제안과 개인 체형에 맞는 매트리스도 추천 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에이스침대의 프리미엄 매트리스 '에이스 헤리츠'의 전 라인업을 볼 수 있다.
에이스침대는 분당판교점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구매 고객 중 구매금액별로 최고급 베개 속통, 차렵 이불 등 침대사용에 꼭 필요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분당판교점 리뉴얼 오픈을 통해 편안한 쇼핑과 전문 매니저의 맞춤형 큐레이팅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지역을 대표하는 프리미어 매장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전했다.
[안갑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