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스토케코리아, 북유럽 스타일 하이체어 `스텝스`
입력 2017-06-07 15:04 

노르웨이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기업 스토케코리아(대표 백인근)가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한 프리미엄 하이체어 '스텝스'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스텝스는 2015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에서 '베스트 오브 더 베스트(Best of the best)'를 수상하며 디자인의 우수성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유럽산 고급 너도밤나무와 오크, 견고한 플라스틱을 사용해 모던한 북유럽 디자인을 구현했다.
또 시트와 발판의 높이를 도구없이 조절할 수 있어 사용이 간편하다. 아이의 허리와 엉덩이를 편안하게 지지해주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아이 스스로 자기주도 이유식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다.
더불어 스텝스는 다리와 시트, 베이비세트 등의 색상을 직접 선택할 수 있어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다리 부분은 너도밤나무와 오크 중 선택할 수 있다. 기존 유아 식탁의자에서는 볼 수 없었던 블랙 색상의 시트나, 핑크 색의 베이비세트도 출시돼 모던하면서 스타일리쉬한 하이체어를 완성할 수 있다.

스토케코리아는 스텝스 출시와 함께 글로벌 누적 판매 1천만대 돌파라는 기록을 세운 트립트랩의 신규 색상과 액세서리를 동시에 출시하며 하이체어 라인을 강화할 예정이다. 신규 색상은 북유럽 자연에서 볼 수 있는 야생꽃과 천연 이끼, 울창한 숲에서 영감을 받은 헤더 핑크와 모스 그린, 포레스트 그린 3종이다. 더불어 자연의 패턴을 담은 신규 트립트랩 쿠션 4종도 출시한다.
스텝스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프로모션도 6월 한 달 간 진행된다. 도산대로에 위치한 스토케 플래그십스토어에서 스텝스 핑크, 블랙 베이비세트와 트립트랩 신규 컬러를 구매한 고객에 한해 하이체어 쿠션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스텝스와 트립트랩 신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토케 공식 온라인스토어나 고객 센터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최현재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