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애경, 저소득 소외계층 위해 `사랑 나눔 기부 전달식` 개최
입력 2017-06-07 13:13  | 수정 2017-06-07 17:46
7일 서울시청에서 열린 `사랑 나눔 기부전달식`에서 정연보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 정연보 회장(왼쪽에서 첫번째)이 양성진 애경산업 홍보&총무부문장 전무이사(왼쪽에서 두번째), 서울특별시 장경환 복지본부장(왼쪽에서 세번째)과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애경은 저소득 소외계층 지원과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사랑 나눔 기부전달식'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서울시청에서 서울특별시,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와 공동으로 개최한 이번 전달식을 통해 세탁세제, 주방세제 등 생활용품과 AGE 20's(에이지투웨니스), 루나 등의 화장품을 기부했다. 환산금액으로 약 23억원이다.
생활용품과 화장품은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서울시 여성생활시설 및 아동·장애인복지시설, 독거어르신, 차상위계층, 긴급위기가정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날 사랑 나눔 기부 전달식에는 장경환 서울특별시 복지본부장과 정연보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장 그리고 양성진 애경산업 홍보&총무부문 전무이사 등이 참석했다.
애경은 기업명이자 기업이념인 '사랑(愛)과 존경(敬)'을 실천하는 의미에서 지난 2012년부터 6년째 서울시와 함께 사랑 나눔 행사를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디지털뉴스국 김규리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