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판타지오 `서프라이즈U`, 7월7일 쇼케이스 데뷔...`서강준-공명 동생그룹`
입력 2017-06-07 08:40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성정은 기자]
판타지오의 두 번째 배우그룹 '서프라이즈U'가 오는 7월 7일 쇼케이스를 갖고 데뷔한다. 서강준-공명 등으로 구성된 서프라이즈의 명성을 이을지 주목된다.
7일 판타지오는 "두 번째 배우 그룹명을 '서프라이즈U(SURPRISE U)'로 최종 확정했다”며 오는 7월 7일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U'는 서강준, 공명, 이태환, 유일, 강태오로 구성된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에 이은 두 번째 배우 그룹으로, 세련되면서도 유일한 '어반&유니크(Urban & Unique)' 라는 의미를 담아 또 한 번 차별화된 그룹으로 대중들에게 신선한 자극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7일부터 판타지오가 네이버TV의 '판타지오 크리에이티브 랩(fantagio Creative Lab)' 을 통해 신인 배우와 실력파 감독과의 만남으로 주목받고 있는 '단편영화 프로젝트:비기닝(Beginning)'을 공개할 예정이라 ‘서프라이즈U 확정 멤버들에 대한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판타지오가 자체 제작한 '단편영화 '단편영화 프로젝트:비기닝(Beginning)'은 7일 오후 9시, 네이버TV와 V LIVE 를 통해 첫 방송된다.
sje@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