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더 이스트라이트, 누나 팬 홀리는 한밤 감성 라이브 파티(Feat.치킨+피자)
입력 2017-06-03 16:28 
더 이스트라이트 사진 = 더 이스트라이트 V LIVE 방송 화면 캡처
신예 보이밴드 더 이스트라이트(TheEastLight.)가 폭풍 야식 먹방과 감성 돋는 미니 라이브 공연을 펼치며 특별한 불금을 즐겼다.

더 이스트라이트(이석철, 김준욱, 이승현, 이은성, 정사강)는 지난 1일 오후 서울 한강공원에서 V LIVE 생방송을 진행하며, 팬들과 소통을 나눴다.

방송 초반부터 멤버들은 한강변의 아름다운 야경을 뒤로 한 채 돗자리를 펴놓고 치킨과 피자 파티를 펼쳤다. 다섯 멤버는 방송 중인 사실을 잠시 잊은 채 폭풍 먹방을 이어가며, 보는 이들의 군침을 돌게 만들었다.

먹방을 마친 후 더 이스트라이트는 팬들과의 소통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이은성과 정사강이 최근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4에서 선보였던 양요섭의 ‘카페인 라이브를 다시 보여 달라는 요청에 두 사람은 멋진 화음으로 노래를 소화하며, 팬들의 기대에 부응했다.


또 김준욱의 기타 연주에 맞춰 ‘홀라(Holla) 어쿠스틱 버전, ‘미스코리아를 라이브로 감미롭게 부르며, 팬들의 감성을 완벽하게 저격했다.

특히 김준욱과 프로듀서 몬스(문영일)가 더 이스트라이트 팬클럽 썬을 위해 작곡한 ‘미스코리아는 아직 정식 공개되지 않은 미발매곡이지만, 팬들을 위해 스페셜 라이브로 선보여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지난해 11월 첫 번째 싱글 ‘홀라(Holla)로 가요계에 데뷔한 더 이스트라이트는 최근 두 번째 싱글 ‘유아 마이 러브(Youre My Love)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평균 연령 16세의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멤버들은 리스너들의 감탄을 자아낼만한 놀라운 음악적 재능을 선보이며, 미래의 가요계를 책임질 특급 유망주 밴드로 주목받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