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프로듀스101 시즌2’ 김동한, 상큼+발랄 무대 선보여
입력 2017-06-03 10:50 
‘프로듀스101 시즌2’ 사진=‘프로듀스101 시즌2’ 캡처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슈팀] ‘프로듀스101 시즌2 연습생 김동한이 콘셉트 무대 평가에서 상큼 발랄한 공연을 선보여 팬들을 열광시켰다.
지난주 방송에서 마지막 순위로 탈락을 모면한 김동한은 이번 콘셉트 무대 평가에서 I Know You Know” 곡으로 월하소년 팀(위 김동한, YG케이플러스 권현빈, 브랜뉴뮤직 김동현, 오앤오 장문복, 더바이브레이블 김태동, WH크레이티브 서성혁, 위드메이 김예현)의 서브보컬로 활약하며 귀엽지만 섹시한 매력을 발산했다.
지난 2일 김동한이 선보인 I Know You Know”곡은 엑소(EXO)의 으르렁을 작곡한 신혁 작곡가의 곡으로 80~90년대 레트로 사운드가 돋보이는 펑크 신스팝 장르로서 나머지 네 팀의 곡과는 사뭇 다른 깜찍 발랄한 안무로 팬들의 환호를 이끌어냈다.
김동한은 월하소년 팀 내 센터 결정투표에서 아쉽게 센터를 놓쳐 지난주 낮은 순위에 대한 안타까움을 표하며 최선을 다하겠다는 각오를 다졌고 작곡가 중간 점검에서의 지적에 대해서도 팀원들과의 의기투합으로 멋진 모습의 반전 공연을 펼쳤지만 아쉽게 5등에 그쳤다.
지난 2일 방송에서는 김동한이 속한 팀의 I Know You Know” 공연을 비롯해 Oh Little Girl”, NEVER”, 열어줘”, Show Time”의 7인 5색의 매력적이고 개성 강한 무대를 선보였고 녹화 현장 2,000여 명의 팬들의 열기가 생생하게 전해졌다.
한편, ‘프로듀스101 시즌2는 다음 주 방송에서 콘셉트 무대 평가 최종 1위를 공개하고 세 번째 순위 발표식을 갖는다.[ⓒ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