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매경비즈 주최 "새 정부 도시뉴딜 정책과 재개발·재건축" 특강 열려
입력 2017-06-02 14:47 
오는 6월 13일 (화) 오전 10시 부터 오후 5시 까지 7시간 동안 '새 정부 도시뉴딜 정책과 재개발·재건축' 이란 주제로 재테크 특강이 열린다. 정비사업의 개요와 특징, 종류에 따른 이해가 주요 목적으로, 새로운 정부에서 추진하는 도시뉴딜 정책에 따른 정비사업이 어떠한 것들이 있는가 알아보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명지대 부동산대학원 권대중 교수가 오전 10시 부터 오후 1시 까지 주거환경개선사업, 주택 재개발·재건축 사업, 도시재생사업, 소규모 정비사업 중 빈집정비사업, 가로주택정비사업 등을 방법과 개요, 특징에 대해 교육 진행 할 예정이다.
이촌세무법인의 정진희 세무사는 정비사업의 세제 개관, 재개발·재건축 세제 분석, 주택 입주권·분양권 양도소득세 세금 계산 사례 등을 교육 진행한다.
주요 대상은 정비업체 관계자 및 임직원, 건물 및 토지를 보유하고 있는 소유주, 재개발·재건축 조합원 등이 대상으로 새 정부에서 추진하는 도시뉴딜 정책에 맞는 정비사업이 어떠한 것이고, 이를 통한 세제 혜택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는 자리가 될 것이다.
6월 13일 화요일에 열리는 '새 정부 도시뉴딜 정책과 재개발·재건축' 재테크 특강은 매경비즈 부동산센터에서 주최하고, 교육장소는 충무로역 7번 출구 앞 매일경제 강의장에서 열린다. 중식을 제공하며, 참석자 전원에게 매경출판 저 "문재인 노믹스"를 증정한다. 교육비용은 20만원 이며, 자세한 사항은 'MK 부동산'을 참고하면 된다.
[MK 부동산센터][ⓒ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