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현대카드, 제로카드 신상품 3종 출시
입력 2017-06-01 10:09 
[사진제공 = 현대카드]

현대카드가 제한 없이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현대카드 제로 포인트형'과 온라인 쇼핑에 특화된 '현대카드 제로 모바일(ZERO MOBILE)' 2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현대카드 제로 포인트형은 기존 현대카드 제로의 조건없는 청구할인 혜택을 포인트 적립 방식으로 누릴 수 있는 상품이다. 전월 카드사용 실적이나 혜택 제공 한도, 횟수 등의 복잡한 조건 없이 모든 가맹점에서 카드 이용금액의 1%를 M포인트로 쌓아준다.
또 일반음식점과 커피전문점, 대형할인점, 편의점, 버스/지하철/택시 등 생활 밀착형 사용처에서 이용할 경우 1%의 M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하며, 선결제 시에는 0.5%를 추가 M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이 모든 적립 혜택을 더하면 고객은 최대 2.5%의 M포인트를 적립 받게 된다.
고객은 적립한 M포인트를 패밀리 레스토랑, 카페, 편의점, 극장, 서점, 온/오프라인 쇼핑몰, 자동차 구매 및 정비, 항공마일리지 교환 등 전국 3만 7000곳 이상의 가맹점에서 활용할 수 있다.
아울러 온라인 쇼핑 영역에서 특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현대카드 제로 모바일 2종을 출시했다. 신상품 2종은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포인트형'과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할인형'으로 고객은 카드 발급 시 원하는 방식을 선택할 수 있다.
[디지털뉴스국 김진솔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