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오렌지엔지니어링, 트리플 역세권 오피스텔 ‘성남시청 오렌지카운티’ 분양
입력 2017-06-01 09:52 
성남시청 오렌지 카운티 조감도[사진제공: 오렌지엔지니어링]
오렌지엔지니어링은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여수동 일원에서 '성남시청 오렌지카운티 오피스텔을 분양할 예정이라고 1일 밝혔다.
성남시청 인근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6층~지상 10층 규모로 조성되며, 오피스텔(183실)과 근린상업시설고 구성된다. 주차장을 100% 자주식으로 갖추고, 전 실 층고를 2.7m로 설계해 개방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드럼세탁기·냉장고·천정형에어컨·2구 전기쿡탑·비데 등이 풀퍼니시드 시스템을 제공하고, 바닥을 층간소음을 줄이는 30cm 중공슬래브 시스템으로 마감한다. 이외에 3단 중문, 단열·소음 차단을 위해 이건시스템창호 등을 적용할 예정이다. 외부에서 원격제어가 가능한 삼성스마트홈시스템과 친환경 LED 조명 등 스마트시스템도 구축된다.
단지 인근에 성남시청공원, 탄천이 있어 정주여건이 쾌적하고, 홈플러스, NC백화점, CGV, 모란시장, 뉴코아아울렛 등 생활편의시설도 많다. 배후수요로는 성남시청, 차병원, 성남산업단지, 문정법조타운 등 행정복합타운이 있다.
지하철 분당선 야탑·모란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고, 지난해 9월 개통한 판교-여주간 경강선 전철과 최근 개통한 수서발 SRT, 외곽순환고속도로, 분당수서 고속화도로 등도 가깝다. 분양 홍보관은 성남시청공원 앞에 마련돼 있다.
[MK 부동산센터][ⓒ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