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텔, `옥토넛 대형 탐험선A` 한국서 첫 출시
입력 2017-05-30 11:32 

글로벌 완구기업 마텔이 '옥토넛 대형 탐험선 A' 완구를 한국에서 가장 먼저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옥토넛 대형 탐험선 A'는 인기 애니메이션 '바다 탐험대 옥토넛'에 등장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버나클 탐험선 A를 빅사이즈로 업그레이드 한 제품이다. 기존 탐험선 A의 실측 사이즈가 패키지 박스 기준 가로 31cm, 세로 27.5cm 였다면, 이번 대형 탐험선 A는 가로 61cm, 세로 35.5cm로 약 2배 가량 커져 눈길을 끈다.
옥토넛 대형 탐험선 A의 뒷면을 열면 탐험선 내부를 자세히 볼 수 있으며, 쉘링턴 피규어와 각종 해양생물, 바다생물카드, 구조바스켓, 로프 등 총 16가지의 액세서리가 들어있어 탐험선 놀이뿐 아니라 바다생물 구조활동 등 역할 놀이도 즐길 수 있다. 또 제품 위쪽에 달린 안테나와 불가사리는 야광 처리 되어 어두운 곳에서도 밝게 빛나는 특징이 있다.
'옥토넛 대형 탐험선 A'는 마텔 공식 온라인 쇼핑몰 '마텔샵'에서 국내 최저가인 5만 3800원에 판매 중이다. 또 30일 당일에 마텔샵의 고정코너인 '오늘의 특가는?' 코너를 통해 구입하면 최저가는 물론 사은품으로 그린핑거 선크림도 함께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마텔샵은 현재 회원 가입 시 바로 사용 가능한 3000원 상당의 포인트를 지급하고 있으며, 10%의 적립금과 다양한 사은품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전 세계 160개 국 이상에서 방영되고 있는 바다 탐험대 옥토넛은 위험에 빠진 바다생물들을 구조하는 내용을 그린 애니메이션으로 귀엽고 친근한 동물 캐릭터와 바닷 속 신기한 생물들, 흥겨운 주제곡 등으로 아이와 부모 모두에게 사랑받고 있는 유아 애니메이션이다.
[최현재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