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식케이, 박재범 레이블 하이어 뮤직 ‘1번 타자‘ 발탁!
입력 2017-05-29 09:37 
래퍼 식케이. 제공l하이어뮤직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나래 인턴기자]
식케이가 힙합·R&B 뮤지션 박재범과 차차 말론이 새롭게 설립한 글로벌 힙합 레이블 하이어 뮤직의 첫 번째 주자로 낙점됐다.
래퍼 식케이는 지난 27일 하이어 뮤직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6월 발매 예정인 두 번째 앨범 싱글 '플라이(FLY)'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레이블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
앞서 지난 26일 ‘플라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선 공개되며 관심을 끈 가운데, 27일 공개된 뮤직비디오 풀 버전에는 보다 다채로운 영상이 담겨 있어 힙합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영상 속 식케이는 화려한 도심의 밤거리를 드라이브하며 환한 조명 아래 우아한 분위기 속에서 여주인공과 와인을 마시는 등 감각적 장면을 연출했다.

식케이는 지난 2015년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4를 통해 대중에 이름을 알렸고, 최근까지 공연, 피처링, 신곡 발표 등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힙합씬의 대표적인 트렌드 세터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식케이의 음원 '플라이'는 28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으며, 이 곡이 수록된 새 EP 앨범 ‘H.A.L.F(Have.A.Little.Fun)는 6월 초 공개된다.
narae1225@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