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드림캐쳐 ‘Good Night’, ‘SOS:여동생을 구해줘!’ OST 선정
입력 2017-05-17 14:31 
드림캐쳐 사진=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MBN스타 백융희 기자] 드림캐쳐 노래가 게임OST로 선정됐다.

모바일 게임 전문 퍼블리셔 포플러스는 17일 곧 출시를 앞두고 있는 이세계 모험 RPG ‘SOS:여동생을 구해줘!의 게임 OST를 걸그룹 드림캐쳐가 맡기로 했다”고 밝혔다.

지난 4월 5일 두 번째 싱글 ‘악몽-Fall asleep in the mirror를 발표, 타이틀곡 ‘Good Night로 활동하고 있는 드림캐쳐는 기존 그룹과 차별화된 콘셉트와 음악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신예 그룹이다. 특히 드림캐쳐만의 판타지 스토리를 기반으로 무게감이 더해진 ‘Good Night은 강렬해진 퍼포먼스와 매력적인 사운드로 사랑을 받고 있다.

포플러스 측은 ‘Good Night에서 보여주는 악몽과 헌터와의 대결 콘셉트 및 파워풀한 사운드가 ‘SOS:여동생을 구해줘와 만나면서 시너지 효과를 일으킬 것으로 기대한다”며 드림캐쳐의 음악으로 업그레이드 된 게임을 하루 빨리 유저분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해외 인기 웹소설 ‘판타지헌터의 스토리를 기반으로 갑자기 이세계로 사라진 여동생을 구하기 위한 오빠의 모험기를 그린 ‘SOS:여동생을 구해줘!는 출시를 목표로 마지막 담금질에 한창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전등록 페이지 및 공식 카페와 페이스북에서 찾아볼 수 있다.

백융희 기자 byh@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