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피에스타 예지, 솔로컴백 확정…“역대급 파격 변신”
입력 2017-05-17 14:00 
예지, 솔로컴백 확정
[MBN스타 김솔지 기자] 그룹 피에스타 예지가 솔로로 컴백한다.

예지는 오는 24일 오후 6시, 멜론을 비롯한 각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아낙수나문의 음원을 전격 발표하고 활발한 솔로 활동에 나선다. 예지의 솔로 음원 발표는 지난해 9월 R&B싱어 베이빌론과 함께한 싱글 ‘끌려다녀 이후 8개월여 만이다.

소속사 페이브엔터테인먼트는 17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싱글 ‘아낙수나문의 재킷이미지 두 장을 공개하는 등 예지의 화려한 컴백을 본격적으로 예고하고 나섰다.

‘아낙수나문은 유니크한 제목처럼 걸크러시한 예지의 기존 캐릭터를 중심으로 한층 더 화려해진 예지의 파격 변신을 담아낼 힙합 넘버다. 강력한 힙합 사운드와 더불어 음악적, 시각적으로 실험적인 시도를 더하면서 예지의 성장을 입증할 신곡으로 기대를 모은다.


사진 속 예지는 파격적인 의상과 분위기를 드러내며 섹시 여전사 포스로 단연 시선을 압도한다. 데뷔 이래 역대급 파격변신을 시도한 예지의 이 재킷사진은 공개와 동시에 음악 팬들에게 큰 화제를 모으며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자극하고 있다.

예지는 Mnet ‘언프리티 랩스타2 출연을 시작으로 아이돌 여성래퍼에 대한 고정관념을 과감히 깬 압도적 실력을 입증해 음악 팬들의 관심과 기대를 한 몸에 얻은 래퍼다. 이후 예지는 ‘미친개, ‘사이다등 개성 넘치는 솔로 음원을 발표해, 특유의 솔직함과 강렬함을 무기로 한 걸크러시 캐릭터로 힙합 씬 내 주목 받는 신성으로 자리매김했다.

김솔지 기자 solji@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