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배철수, ‘우리 결혼했어요’ 최민용♥장도연 스페셜 내레이션
입력 2017-05-13 16:53 
우리결혼했어요 배철수 내레이션 참여
[MBN스타 손진아 기자] ‘우리 결혼했어요 배철수가 ‘국화도 최장 커플 스페셜 방송 내레이터로 참여한다. ‘국화도 커플 최민용-장도연과 라디오로 특별한 인연을 맺은 배철수는 이들의 마지막을 장식, ‘우리 결혼했어요 현(現) 시즌을 담백하게 마무리할 것으로 전해져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MBC ‘우리 결혼했어요(기획 최원석 / 연출 허항, 김선영) 측은 13일 배철수 씨가 오늘 방송되는 ‘국화도 최장 커플 최민용, 장도연의 스페셜 방송에서 내레이션을 맡게 됐다. 라디오로 특별한 인연을 맺었던 만큼 더욱 큰 의미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앞서 최민용, 장도연은 비 오는 날 감자전을 먹으며 배철수가 진행하는 ‘배철수의 음악캠프를 청취, 팬임을 인증한 바 있다. 특히 두 사람은 배철수가 몸 담았던 밴드 송골매의 LP판을 들고 인증샷까지 찍어 사연과 함께 문자를 보냈고, 배철수가 이를 소개하며 결혼 축하 인사까지 건넨 것. 당시 최민용, 장도연은 온 몸으로 기쁨을 표하며 ‘성공한 팬의 모습으로 큰 웃음을 줬고 생애 처음으로 겪는 일에 감동한 기색이 역력했다.

이처럼 배철수는 ‘국화도 최장 커플 최민용, 장도연의 추억 속에 공통으로 자리한 인물이며, 특별하면서도 묘한 ‘인연의 끈으로 연결돼 있기에 이번 내레이션 참여는 더욱 큰 의미를 지닌다. 지난주 방송 말미 예고편에서 국화도에서 또 사연이 왔어요. 벌써 마지막 장이네요”라며 두 사람의 마지막을 알렸던 배철수가 어떤 내레이션을 보여줄 지에 대한 궁금증도 커지고 있는 것.


또한 배철수의 목소리 참여와 더불어 최민용, 장도연의 스페셜 방송에 어떤 내용이 담겼을 지에도 관심이 쏠린다.

제작진에 따르면 두 사람의 행복했던 순간들과 함께 전하지 못한 진심이 공개될 예정. 제작진은 두 사람이 국화도에서의 첫날밤에 산책을 한 것과 마찬가지로, 특별한 밤마실에 나선 최민용, 장도연의 모습이 공개될 것”이라며 이들이 어떤 진심을 전했을 지 본방송으로 확인해주시길 바란다. 아름다운 마무리를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