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꼬마돼지 베이브의 대모험’, 선거일 맞아 공약 내세운 캐릭터 포스터 공개
입력 2017-05-08 17:19 
사진=`꼬마돼지 베이브` 공식 포스터
[MBN스타 권혜미 객원기자] ‘꼬마돼지 베이브의 대모험의 포스터가 공개됐다.

‘꼬마돼지 베이브의 대모험의 포스터가 오는 9일 대통령 선거일에 맞춰 캐릭터들이 각각 공약을 내세운 콘셉트로 공개됐다.

기호 1번 꿀꿀당의 베이브는 케이크를 마음껏 먹을 수 있는 농장, 기호 2번 악당의 조커는 먼저 먹는 사람이 임자인 나라”, 기호 3번 꼬끼오당의 빌리는 멧돼지 없는 평화로운 농장을 만들겠습니다”, 기호 4번 쥐구멍당의 미키는 멧돼지 문제 해결을 저에게 맡겨주세요”, 기호 5번 해변당의 벨은 수영 못하는 비버도 당당한 나라”, 기호 6번 삐약당의 삐약 시스터즈는 작은 고추도 뭉치면 맵다” 라며 좋은 농장을 만들기 위한 각각의 공약을 내세우고 있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은 더욱 상승되고 있다.

‘꼬마돼지 베이브의 대모험은 생일 케이크를 훔치려는 욕심쟁이 불청객 멧돼지들에게 맞선 베이브가 농장 마을 동물 친구들을 구하기 위해 펼치는 좌충우돌 파티 대소동 애니메이션이다.


독일의 동화 작가 헬메 하이네의 유명 동화를 원작으로 한 웰메이드 애니메이션으로 알려지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꼬마돼지 베이브의 대모험은 동화 속 친구들을 극장 스크린에서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로 여겨지며 국내 학부모들과 어린이들의 기대를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꼬마돼지 베이브의 대모험은 오는 6월 개봉 예정이다.

권혜미 객원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