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현대홈쇼핑, 북유럽 감성 물씬 나는 패션 브랜드 론칭
입력 2017-05-02 14:05 
[사진제공 = 현대홈쇼핑]

현대홈쇼핑은 2일 밤 10시 50분부터 130분 동안 핀란드 패션 브랜드 '이바나헬싱키' 론칭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이바나 헬싱키(Ivana Helsinki)'는 피르조 이바나 수호넨과 파올라 이바나 수호넨 디자이너 자매가 론칭한 브랜드다.
전체적으로 북유럽 디자인의 강점으로 대표되는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과 함께 기능을 강조해 심플하면서도 특유의 세련미를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핀란드 정부 선정 최고의 예술가에게 주어지는 프로-핀란디아 메달 수상과 함께 북유럽 패션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뉴욕·파리 패션위크에 참가하는 등 '이바나헬싱키'는 이미 전 세계적으로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 받은 브랜드"라고 설명했다.

이번 방송에서 현대홈쇼핑은 '파올라 롱블라우스', '카리부(Karibu) 새들백', '펀칭 슬립온' 등 총 3개 아이템을 선보인다.
파올라 롱블라우스의 경우 '롱셔츠블라우스'와 '튜닉블라우스' 2종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8만9000원이다.
롱셔츠블라우스는 단추 활용을 통해 아우터로도 활용이 가능해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고 벨트나 특별한 장식 없이 착용이 가능한 것이라는 게 현대홈쇼핑 측 설명이다. 튜닉블라우스는 차이나 넥라인을 통해 깔끔하면서도 루즈한 핏감을 자랑한다. 또 독특한 자수 디테일 포인트를 통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카리부(Karibu) 새들백은 마모와 스크래치에 강한 엠보타입으로, 터치감이 좋고 탄력성이 높은 소가죽으로 제작된 핸드백 상품이다. 가방 중앙에 핀란드를 상징하는 순록의 머리모양을 형상화한 금속장식을 통해 포인트를 줬다. 가격은 16만9000원.
매력적인 디테일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자랑하는 '펀칭 슬립온'의 경우 바디 전체에 독특한 펀칭을 통해 간절기부터 여름 시즌까지 모두 스타일링이 가능하게 했다. 양질의 소가죽을 사용해 부드러우면서도 내구성이 탁월하다. 가격은 8만9900원이다.
신지영 현대홈쇼핑 명품잡화팀 책임MD(상품기획자)는 "전 세계적으로 인지도가 높은 해외 유명 디자이너 브랜드 론칭을 통해 현대홈쇼핑만의 프리미엄 패션 이미지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