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러블리즈 정규2집 리패키지 `지금, 우리` 오늘(2일) 발표
입력 2017-05-02 09:11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인구 기자]
그룹 러블리즈의 정규 2집 리패키지 '지금, 우리가 마침내 베일을 벗는다.
러블리즈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2집 리패키지 '지금, 우리 전곡을 공개하고 활동을 시작한다.
러블리즈는 이날 오후 5시 네이버 V 라이브 '컴백 카운트다운 쇼를 통해 컴백 활동의 첫 시작을 팬들과 함께하고, 새 앨범 콘셉트 및 타이틀곡 '지금, 우리를 직접 소개한다. 이어 근황 토크, 앨범 제작 에피소드 등 이번 컴백에 대한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지금, 우리는 윤상의 프로듀싱 팀 1Piece(원피스)작곡, 서지음이 작사한 곡으로 '안녕(Hi~)', ‘Ah-Choo(아츄)'를 탄생시킨 이들이 참여한 만큼 기대가 높다. 관계자에 따르면 러블리즈 곡들에 비해 BPM이 가장 빠른 일렉트로닉 댄스곡으로 시원한 편곡과 높은 음역대로 시작부터 끝까지 힘 넘치는 멤버들의 가창력을 보여주는 곡이다.
뮤직비디오는 꿈과 현실을 넘나드는 짝사랑 이야기를 감각적인 영상으로 담았다. 데뷔 곡인 'Candy Jelly Love(캔디 젤리 러브)'부터 호흡을 맞췄던 '디지페디(digipedi)'가 메가폰을 잡았다.
in999@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