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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차원 다른 유지관리 서비스로 정수기시장서 돌풍
입력 2017-05-01 10:01 
LG전자 모델이 지난 달 출시해 15일 동안 국내 판매량 1만대를 돌파한 퓨리케어 슬림 업다운 정수기를 소개히고 있다. [사진제공 : LG전자]

LG전자가 차원이 다른 유지관리 서비스 '토탈케어 1.2.3'과 출수구를 움직일 수 있는 '퓨리케어 슬림' 직수형 정수기를 앞세워 국내 정수기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LG전자가 지난 달 출시한 퓨리케어 슬림 업다운 정수기가 최근 15일 동안 국내 판매량 1만대를 돌파했다. 이는 LG전자 정수기 중 최단 기간이다.
이 제품은 출수구를 위아래로 47mm까지 움직일 수 있어 다양한 높이의 용기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 빠른 시간 내에 물을 뜨겁게 해주는 'IH(Induction Heating)' 기술을 활용해 40℃, 75℃, 85℃ 등 3단계 맞춤형 온수를 제공하고 120㎖, 500㎖, 1ℓ 등 용량별 정량 출수 기능도 갖췄다.
LG 퓨리케어 슬림 업다운 정수기는 LG전자가 새롭게 선보인 유지관리 서비스 '토탈케어 1.2.3'을 적용한 첫 제품이다. '토탈케어 1.2.3' 서비스는 ▲매년 직수관 무상 교체 ▲자동·수동 2단계의 'UV-LED' 코크 살균 ▲직수형 정수기 중 국내 유일의 3개월 주기 방문 및 살균 케어 등 밀착형 고객 관리로 정수기 위생에 대한 걱정을 말끔히 없애준다.

특히 LG전자는 '토탈케어 1.2.3'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에 보답하고자 매년 직수관을 무상 교체하는 것으로 서비스 혜택을 대폭 늘리기로 했다.
또 LG전자는 신제품 1만대 판매 돌파를 기념해 올해 출시한 퓨리케어 슬림 정수기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5월 한 달간 모바일 상품권, 렌탈료 2개월 무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LG전자 H&A사업본부 키친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 박영일 부사장은 "'매년 직수관 교체' 등 차원이 다른 서비스로 국내 정수기 시장에서 새 이정표를 만들 것"이라고 자신했다.
[디지털뉴스국 이상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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