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M+TView] ‘판타스틱 듀오2’, 세대와 장소를 아우른 고백송 등장
입력 2017-04-30 19:42  | 수정 2017-04-30 20:15
사진="판타스틱 듀오2" 방송화면 캡쳐
[MBN스타 권혜미 객원기자] ‘판타스틱 듀오2에서 이재훈의 'All for you'가 세대와 공간을 아우른 고백 송으로 입증됐다.

30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판타스틱 듀오2에선 ‘X세대 오빠 전쟁!이라는 주제로 가수 김원준과 이재훈이 대결을 펼쳤다.

이재훈은 판듀 송으로 ‘All for you'라는 곡을 선정했다. 이 곡은 2012년 tvN 채널에서 방영했던 응답하라 1997‘라는 드라마에서 서인국과 정은지가 부른 OST곡으로 화제가 됐던 곡이다.

이재훈의 판듀 후보 영상에선 세대와 공간을 아우른 많은 이들이 등장했다. 고등학생을 비롯한 제주도민, 그리고 외국인까지. ‘판타스틱 듀오2 제작진들이 판듀 후보 촬영을 위해 야외는 물론 해외 촬영까지 감행했다.


주목할 것은 이재훈의 판듀 후보로 소울이 가득한 흑인이 등장했다는 것이다. 그 자리에 있는 패널과 방청객 모두 놀라움을 금치 못했고, 이재훈은 격한 감동을 받으며 ‘All for you'에 지원한 모든 판듀에게 다시 한 번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또한 쿨의 ‘김성수가 판듀 후보로 깜짝 등장하면서 쿨의 음색과 전성기를 그리워했던 많은 이들의 향수까지 느끼게 했다.

쿨의 'All for you'라는 노래는 2000년도에 나온 곡이다. 하지만 17여 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All for you'는 많은 이들에게 대표적인 고백 송으로 손꼽히고 있다. 달달한 가사와 따뜻한 멜로디는 어느 세대와 장소를 막론하고 모든 이들에게 일명 ‘국민 고백 송으로 불리게 되었다.

‘판타스틱 듀오2의 이번 편은 노래 한 곡으로 완전히 하나가 되는 사람들의 모습을 극대화 시켰다. 비록 ‘X세대 오빠들간의 대결이었지만, 방송을 보는 모든 시청자들로 하여금 모두에게 잔잔한 감동을 주는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한편 ‘판타스틱 듀오2는 대한민국 최고 가수의 명곡을 일반인 듀엣 가수가 함께 부를 꿈의 무대를 마련해주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6시 20분에 SBS채널에서 방송된다.

[emily00a@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