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첫 방 D-1 ‘아이돌마스터’, 본방 사수 독려 인증샷 공개
입력 2017-04-27 17:57 
‘아이돌마스터’, 첫 방송 본방 사수 독려 인증샷 공개
[MBN스타 김솔지 기자] 첫 방송을 하루 앞둔 SBS 플러스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의 주역들이 본방 사수 독려에 나섰다.

오는 28일 오후 첫 방송되는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이하 ‘아이돌마스터.KR)은 첫 방송을 앞두고 인증샷을 공개했다.

성훈, 리얼걸프로젝트, 예슬은 4월 28일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 첫 방송♡”이라는 문구와 함께 밝은 표정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12명의 소녀들과 유일한 청일점 성훈의 훈훈한 모습이 드라마에서 보여줄 이들의 환상 호흡을 기대케 한다.

또한 지난 26일 강남역과 홍대 일대에서 리얼걸프로젝트가 직접 미니 포스터를 나눠주는 이벤트를 진행해 높은 관심을 받았다. 출연자들은 시민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아이돌마스터.KR을 홍보하는 등 특급 애정을 드러냈다.

‘아이돌마스터.KR은 아이돌 연습생들의 이야기로 리얼걸프로젝트로 데뷔하기 위한 데뷔조와 루키조의 경쟁과 이들의 성장 과정을 통해 잊었던 꿈을 떠올려 볼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한다. 카리스마 프로듀서 강신혁 역에 성훈, 825엔터테인먼트의 미스터리한 대표 심민철 역은 박철민이 분할 예정이며 11명의 연습생들은 리얼걸프로젝트, 이들의 매니저 역은 예슬이 맡아 극을 이끈다.

김솔지 기자 solji@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