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이도 `5월의 행복한 식탁` 프로모션
입력 2017-04-27 11:05 

프리미엄 수공예 도자 브랜드 '이도(yido)'는 5월 가족의 달을 맞아 '이도와 함께하는 행복한 식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부모님 초대, 홈 파티 등 손님초대 상차림의 스타일링을 완성해 주는 중·대형 센터피스 식기와 개인 식기로 구성된 '행복한 식탁 패키지'와 다양한 선물 수요에 적합한 '베스트 기프트 패키지'로 구성된 프로모션은 5월 1일부터 14일까지 이도 본점(종로구 가회동) 및 전국 백화점 매장, 온라인 몰에서 동시 진행된다.
'행복한 식탁 패키지'는 특별 우대가를 적용해 8만원대, 10만원대 가격으로 총 8종 판매하며 '베스트 기프트 패키지'는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등 사랑하는 가족들에게 감사를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가격대와 구성으로 선보인다. 또 프리미엄 라인에서는 처음으로 '이도 윤빛 반상기'를 신제품으로 출시한다. 이도만의 품격있는 아름다움과 하늘 빛의 색감이 돋보이는 윤빛 2인 반상기는 부모님 또는 존경하는 어르신을 위한 선물에 적합하다
이도 관계자는 "가족이 모여 식사할 기회가 많아지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랜만에 함께 둘러앉는 식탁을 더욱 멋지고 풍성하게 만들어 주는 이도의 그릇을 다양한 패키지로 구성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은 이도에서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는 베스트셀러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서찬동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