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현대렌탈케어, `2017년형 현대큐밍 공기청정기·정수기` 출시
입력 2017-04-26 14:42 
현대렌탈케어 현대큐밍 공기청정기

현대백화점그룹 홈케어 렌탈 전문기업인 현대렌탈케어가 2017년형 공기청정기·정수기 리뉴얼 신제품을 출시한다.
현대렌탈케어는 미세먼지와 알러지 유발물질 등을 제거해주는 '큐밍 공기청정기(모델명 HA-730)'와 '현대큐밍S 베이직 화이트(모델명 HP-630C/S)'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큐밍 공기청정기'는 기존 '자연가습 공기청정기(CH1-8000G)'에서 가습 기능을 빼고 공기청정 능력을 기존 12평형에서 14평형으로 강화해 공기정화 기능에 집중한 게 특징이다. 프리필터·기능필터·탈취필터·헤파필터 등 4단계 필터로 초미세먼지를 99.9%까지 제거하고, 플라즈마 이온의 실내 살균 효과로 강력한 공기 제균 기능을 갖췄다.
이 밖에도 공기청정기를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먼지 유입을 방지하기 위한 덮개가 자동으로 닫히고, 허리를 굽히지 않고도 버튼을 누를 수 있도록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을 적용했다. 월 렌탈 비용도 기존 2만 9900원에서 2만 2900원으로 낮추는 등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인다.
공기청정기와 함께 새로 출시하는 '현대큐밍S 베이직 화이트' 정수기는 기존 블랙 컬러에서 화이트 색상으로 갈아 입었다. 주방의 화사한 분위기와 어울리는 밝은 색상으로 자연스럽게 주변과 어울린다. 풀 스테인리스 저수조로 물때와 세균 번식을 예방해 정수기 위생 문제를 해결했다. 월 렌탈료는 1만 9900원이다.

'현대 큐밍' 제품은 5년 약정에 3년 의무 사용 기간으로 출시된다. 약정 기간 내에는 현대렌탈케어로부터 무상으로 필터 교체, 저수조 스팀 클리닝, 정수기 외부 클리닝 등 '클린 핸즈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롯데 큐밍카드를 이용하면 전월 30만 원 이상 카드 사용시 월 1만 1000원의 할인 혜텍이 주어진다. 정수기와 공기청정기를 패키지로 사용할 경우 공기청정기의 월 렌탈료에서 5000원이 할인된다. 등록비와 설치비도 현대렌탈케어가 부담한다.
현대렌탈케어 마케팅 관계자는 "제품 기능과 디자인에 대한 리뉴얼과 동시에 다음달 중 '더슬림' 정수기 신제품 출시를 할 계획"이라며, "현대렌탈케어의 새로운 모델 조인성의 TV광고 및 홈쇼핑·백화점·온라인몰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에게 '현대 큐밍' 브랜드를 적극 알릴 것"이라고 전했다.
[안갑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