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K팝스타6’ 우승자 보이프렌드, ‘인기가요’ 출연 확정
입력 2017-04-26 11:32 
보이프렌드 사진=SBS
[MBN스타 백융희 기자] ‘K팝스타6 우승자 ‘보이프렌드가 ‘인기가요에 깜짝 등장한다.

오는 30일 오후 방송하는 SBS ‘인기가요에 ‘K팝스타6–더 라스트 찬스(이하 ‘K팝스타)의 우승팀 ‘보이프렌드가 출연한다.

박현진, 김종섭으로 이뤄진 동갑내기 듀오 ‘보이프렌드는 만 11세의 나이로 국내 오디션 프로그램 역대 최연소 우승 기록을 세운 화제의 팀이다. 두 사람은 ‘K팝스타6의 우승자로서 이 날 쟁쟁한 프로 가수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인기가요의 한 무대를 꾸미게 된다.

박현진, 김종섭은 ‘인기가요 최연소 출연자가 된다. 아직 정식 데뷔를 하지 않은 아마추어가 ‘인기가요 무대에 서는 것 또한 최초이다. 국내 오디션 프로그램 사상 최연소 우승 기록을 거머쥔 ‘보이프렌드가 ‘인기가요에서도 최연소, 최초 타이틀을 세우게 되는 것.


매 라운드 넘치는 에너지와 무대 장악력으로 심사위원과 전 국민의 시선을 집중시켰던 ‘보이프렌드가 ‘인기가요에서 또 어떤 무대를 꾸밀지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보이프렌드는 오는 6월에는 ‘K팝스타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 6월 17일, 18일 양일간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열리는 Live Concert K-POP STAR & Friends에는 그간 시즌1부터 시즌6까지 'K팝스타'가 낳은 스타들인 악동뮤지션, 샘김, 권진아, 정승환, 이진아, 박지민, 백아연, 이하이, 버나드박, 보이프렌드, 크리샤츄, 김소희, 김혜림, 전민주, 고아라, 이수민, 샤넌 등이 총출동해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백융희 기자 byh@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