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겟잇뷰티 2017’ 옥주현, “핑클시절 혼자서만 셀프 메이크업 했다”
입력 2017-04-23 14:36 
겟잇뷰티2017 옥주현 사진=온스타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슈팀]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7'에서 가수 겸 뮤지컬 배우 옥주현이 핑클 시절 혼자서만 셀프 메이크업을한 사연을 공개한다.
오늘(23일, 일)저녁 8시 20분 방송되는‘겟잇뷰티 2017 10회에서는겟뷰 4MC의 절친들이 출연해 올 봄이미지 변신을 위한‘절친 메이크업 배틀을 펼친다.이하늬와 뉴욕 특집을 함께한 배우 박진주, 산다라박의 우상인 가수 옥주현, 이세영의 친구가 수박 보람, 세정과 같은 구구단 멤버 나영이 출연해‘절친 케미를 선보일 예정.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옥주현이핑클 활동 당시 셀프 메이크업을 할 수밖에 없었던 이유를공개한다. 핑클 활동 당시 하얀 얼굴에 까만 아이라인을 하는 ‘분필 메이크업이 유행했는데 옥주현은 그 메이크업이너무 안 어울려서 그때부터 맞춤형 셀프 메이크업을 한 것. 옥주현은 나머지 3명은 메이크업을 매트에서 자면서 받는데 저는 정신을 때려 가며 스스로 메이크업을 했다”며 눈물 어린 사연을 밝혔다. 그라 데이션과 낱개 속눈썹 스킬도 그 당시 이미 구사하고 있었다는 말에 MC 이하늬도 ‘뷰티의 신으로 인정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녹화 당일 옥주현이 직접 셀프 메이크업을 하고 왔다는사실이 밝혀지며 모두를 한 번 더 놀라게 했다고.
또한 4MC 들과 절친들이 팀을 이뤄 ‘올 봄 이미지 변신을 위해 따라 하고 싶은 메이크업을 주제로 배틀을 펼친다. 그윽한 눈매를 강조 한옥 주현의 ‘그윽하다라 메이크업부터 마음이 약한 나영을 위한 세정의 ‘환불 메이크업, 청순한 이세영을 센 언니로 바꿔줄 박보람의 ‘세.젤. 세영 메이크업, 이하늬의 왕 언니 이미지를 벗겨줄 박진주의 ‘동안 메이크업 까지 각양각색의 메이커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하늬-진주팀은 메이크업 후 반 역대급 ‘강한 한방으로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켜 큰 웃음을 선사했다는 후문이다.

이외에도 ‘뷰썰 코너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여자들의 로망 ‘프러포즈에 대해 현실감 넘치는 토크가펼쳐진다. '블라인드 테스트' 에서는 겟잇뷰티 2017 선정 최고의 통업 크림 TOP 5가 공개된다.
한편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7은 오늘(23일, 일) 저녁 8시 20분에 온 스타일,올리브TV에서 방송된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