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낮부터 맑아져요..오후부터 강한 바람
입력 2008-03-03 07:40  | 수정 2008-03-03 07:40
주말 잘 보내셨습니까? 3월의 첫 월요일입니다. 오늘 좀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하시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그 마음가짐 그대로 2008년 한 해 끝까지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아침은 조심하실 게 조금 많습니다. 황사와 안개 때문에 시야가 답답한데요. 오늘은 사고없도록 운전하실 때 더 조심하셔야겠습니다. 황사 특보가 내려진 영남지역은 오늘 하루 종일 계속 강한 황사가 나타나겠고 그 밖의 지역도 오전까지는 황사가 나타나는 곳이 있겠습니다. 낮부터는 영남지역을 제외한 대부분 지역의 황사 먼지가 빠져나가고 안개도 걷히면서 서서히 맑아지겠습니다.

다음은 지역별 날씨입니다. 오늘 전국이 대체로 맑겠지만 영남지역을 중심으로 황사가 나타나겠습니다. 또 동해안 지역은 흐리고 눈이나 비가 조금 내리겠습니다.

현재기온 서울 0.1도를 비롯해 남부지역은 5도 안팎으로 어제 아침보다 조금 더 포근합니다.

낮기온은 서울이 7도, 광주 9도, 부산 13도로 어제보다 조금 낮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바다의 물결은 최고 2.5m로 일다가 오후부터는 점차 높아지겠습니다.

오늘 오후부터는 하늘은 맑아지겠지만 서해안 지역을 중심으로 바람이 강하게 불겠습니다. 바람때문에 내일과 모레 아침은 조금 쌀쌀해지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김현우 기상캐스터)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APP 다운로드